계룡시, 청소년 주말행복배움터 사업자 모집
상태바
계룡시, 청소년 주말행복배움터 사업자 모집
  • 조성우 기자
  • 승인 2019.01.29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1일부터 12일까지 접수, 다양한 진로체험 프로그램 모집

계룡시가 오는 2월 11일부터 12일까지 2019년 주말행복배움터 사업자를 공개모집한다.

주말행복배움터 사업은 지역의 다양한 기관‧단체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특색 있는 주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청소년들의 폭넓은 진로탐색 및 소양 함양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운영된다.

신청자격은 계룡시에 소재한 영리‧비영리 법인 및 단체, 사업자, 학습동아리 등이며 선정된 사업자는 5백만원 이내의 예산을 지원받게 된다.

신청 접수는 지방보조금지원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 첨부서류를 작성하여 계룡시청 자치행정과 교육협력팀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시는 소외계층대상 재능기부, 가족참여 프로그램, 지역 특성 반영 등 프로그램의 독창성, 교육기부, 교육사업 등의 실적을 평가하고 계룡시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사업자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된 사업자는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사업을 운영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2018년에는 진로체험, 드론 등 아이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7가지 프로그램을 성료했다”며 “2019년에도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밝고 건강하게 만들어줄 특별한 프로그램을 가진 사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서식은 계룡시 홈페이지(http://www.gyeryong.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교육협력팀(☎840-21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