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의회 구기수 전 의장, 선거사무소 개소식
상태바
청양의회 구기수 전 의장, 선거사무소 개소식
  • 충청메시지 조성우
  • 승인 2024.03.24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구기수 충남도의원 후보가 2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구기수 후보는 “충남도의원에 당선되면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오롯이 청양의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봉사하는 공복이 되겠다”면서 “군민을 섬기면서 소통하여 군민의 행복을 위해 군민 곁에서 군민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지속적인 성원을 호소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많은 지지자들이 사무실을 찾아와 구기수 후보를 격려하며 응원했다. 오직 군민과의 약속을 지킨다는 일념으로 불의에 굴복하지 않고 청양군의회의 자존심과 명예를 지킨 여장부로 군민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기에 사무실 앞과 계단 등에는 많은 화한과 화분이 구기수 후보의 인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구기수 후보는 청양군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을 역임하며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수렴과 책임의정으로 청양군의회를 이끌며 군민의 목소리를 군정에 합리적으로 반영하여 지방의정발전에 기여하였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2021년 12월 10일, 풀뿌리자치대상 자랑스런 충청인상과 2023년 12월 20일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정진석 의원도 구 후보의 사무실을 찾아 구기수 후보를 격려한 후 지지자들과 함께 응원해 주었다. 한편 구기수 후보는 오는 4월 10일 도의원 보궐선거에 당선되면 도의원 잔여 임기인 2년 2개월 20일간 충청남도 도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된다. 

 



주요기사